'''News.

KBS 2TV 월화드라마 <달이 뜨는 강> 나윤권, '달이 뜨는 강' 네 번째 OST '이게 내 길' 참여...파워풀한 가창력 '기대 UP'

2021-03-17

2021년 3월 8일 보도자료


나윤권, '달이 뜨는 강' 네 번째 OST '이게 내 길' 참여...파워풀한 가창력 '기대 UP'

 

‘달이 뜨는 강’ 주인공 고난 담은 OST '이게 내 길' 오늘(8일) 발매...드라마 몰입도 더한다



 

'달이 뜨는 강’ 네 번째 OST가 공개됐다. 

 

KBS 2TV 월화드라마 '달이 뜨는 강'(극본 한지훈/연출 윤상호/제작 빅토리콘텐츠) 측이 3월 8일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네 번째 OST '이게 내 길'을 발매했다. 명품 사극에 어울리는 명품 음악으로, 발매하는 노래마다 주목받고 있는 '달이 뜨는 강'의 새 OST에 많은 관심이 쏠리고 있다. 

 

작곡가 윤일상이 멜로디와 가사를 쓴 '이게 내 길'은 웅장한 오케스트라 사운드와 강렬한 락기타의 어울림이 인상적인 곡이다. 극중 온달이 고난을 이겨내는 여정을 드라마틱하게 그려냈다.

 

또한 믿고 듣는 보컬리스트 나윤권이 가창에 참여해 곡의 퀄리티를 더했다. 노래 전체를 끌고 가는 파워풀한 발성은 기존 나윤권의 창법과는 다른 새로운 느낌을 준다고. 이와 함께 후반부에서 터지는 고음 화성이 곡의 카타르시스를 완성했다는 전언.

 

이에 네 번째 OST '이게 내 길'이 극중 주인공들의 고난을 어떻게 표현했을지, 드라마에는 어떻게 녹아들며 시너지를 낼지 기대가 더해진다. 

 

한편 흥미진진한 스토리와 감각적인 영상미로 월화극 부동의 1위 자리를 지키고 있는 KBS 2TV 월화드라마 '달이 뜨는 강'은 매주 월, 화요일 밤 9시 30분 방송된다.

 

사진제공= 빅토리콘텐츠


(주)빅토리콘텐츠

주소 : 서울특별시 마포구 상암산로 76, 16층  (상암동, YTN 뉴스퀘어) 

전화 : 82-2-786-2245

메일 : victents@victents.com


빅토리콘텐츠 © 2003 ALL RIGHTS RESERVED





(주)빅토리콘텐츠

주소 : 서울특별시 마포구 상암산로 76, 16층  (상암동, YTN 뉴스퀘어) 

전화 : 82-2-786-2245

메일 : victents@victents.com

빅토리콘텐츠 © 2003 ALL RIGHTS RESERVED